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3초면 끝!!! 유튜브 mp3 다운 이거면 끝!!



오늘은 날씨가 좀 따뜻한 것 같네요.

근데... 이런 날이 무섭다는 것 조금 따뜻하다고 옷을 허술하게 입으면 담박에 감기 들고 맙니다.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최고가 아니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데이터 무제한 해서 막 동영상 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 데이터 아깝지요.... 난 무제한이야.. 하신 분들은 뭐.. 쭉 그렇게 보시고요.







많은 분들이 걸어다니면서 음악을 듣는데요... 

원하는 음악을 유튜브에서 발견했을 때 손쉽게 추출할 수 있는 유튜브 mp3 추출 방법입니다. 



완전 초 간단!

대박 쉬워요.

유튜브 mp3 추출 끝판왕입니다.




이름까지 직관적이네요. 'Youtube mp3' 참 쉬죠잉...ㅎㅎㅎㅎ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Youtube mp3







1. 유튜브 사이트로 가서 자기가 원하는 음악을 검색합니다 


유튜브 Youtube








2. 동영상을 선택하면 재생되는 화면이 나오지요?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에 주소입력을 위해

그 아래에 보면 '공유'하는 부분 클릭!! 공유주소를 복사하기 합니다. 






3.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Youtube mp3 로 이동해서 

검색창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Youtube mp3


Convert Video 클릭하면 Mp3가 추출됩니다. 





4.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의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5. 다운로드 폴더에 가보니 이렇게 얌전하게 있네요..ㅋㅋㅋㅋ







6. 속성을 보니 오디오 비트 전송률이 128kbs 즉, cd수준의 음질이라는 뜻입니다.

한 마디로 들을 만 하다는....ㅎ

하지만 유튜브에 올린 원본 자체가 음질이 나쁘면 당연히 결과물도 안좋게 나오겠지요?








지금까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 Youtube mp3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즐음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