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온에어 무료 보는 방법? 무료TV, 무료채널 제공해 주네요^^


오늘부터 차차 흐려져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꼭 우산챙겨 나가세요^^







요즘 응답하라 1988 때문에 tvn 온에어가 난리지요. 시청률이 20%가 넘는다고 하네요. 

지난 것이라도 다시 보고 싶은 마음에 tvn 온에어 찾아들어가지만....

역시.. 만만치가 않네요. 







일단 tvn 온에어 무료 채널이 있어서..

시간 때우기에는 좋은 듯 싶네요. 그럼 한 번 알아 보도록 하죠.






1. 검색기를 통해 티빙을 검색합니다. 






2.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오죠? 클릭하고 들어가면





3. 티빙의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주로 보게 되는 카테고리가 TV와 무료인데요... 이유는 무료채널이 있기 때문이죠. 

요기서 tvn 온에어를 볼 수 있습니다. 








4. TV카테고리를 먼저 보면...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죠. 기본적으로 시청률순으로 되어 있고요.

무료채널이 있네요.^^







5.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가 보니 3분은 미리보기를 해주고 바로 요런 화면이 뜨네요.

역시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니까요. 콘텐츠를 구매해야 합니다. 

정기결재는 2900원, 30일권은 4900원인데... 이동이 많고 실시간으로 보기 어려운 분들은 정기결제가 더 유익하겠네요.








6. 그럼 무엇이 무료라는 것이냐????

요렇게 free라고 쓰여있는 것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온에어도 다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free라고. 써 있는 것을 무료로 볼 수 있지요

물론, 광고를 좀 봐야 합니다만 즐거움을 위해서 그 정도야....ㅎㅎㅎ






7. free가 붙어있지 않은 것은 유료입니다.. 보니까 2개월 이전 것은 무료시청이 가능하네요.





8. 이번에는 방송VOD를 한 번 볼까요?

말 그대로 '다시보기' 죠...

역시 이것도 정기결제나 30일권을 구매해야 시청 가능하군요.






9. 3분 미리보기 ,....ㅠㅠ

사람 좌절하게 만드는 문구.... 보고 싶게 만들지요??







10. tvn 온에어 응답하라 1988을 클릭해 봤는데... 인기 절정의 드라마...무료가 아니겠지요? ㅋ

하단에 요런 문구가 나오네요.   1200원....ㅠㅠ    그냥 볼 수는 없단 말인가...?






11.  방송VOD에서 놓친 드라마, 예능등을 다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티빙의 기본적인 시청은 '로그인'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12.  히든싱어라든가 이런 음악 프로그램을 좋아해서 한 번 볼려 했더니만...

역시 돈내랍니다. 700원....   내야겠지요... 그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13. 자. 이젠 무료채널로 가보죠.

CJE&M 프로그램이 2개월 후부터 무료라네요. 그니까 지금 현재로서는 2개월 전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는 말이군요...

무료 프로그램과 무료채널로 나누어지네요.







14. 입맛에 맛는 시간 때우기 프로그램이나 보고 싶었는데 보지 못했던 프록램을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검색기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겠지요? tvn 온에어도 검색기를 통해 찾으면 간단합니다. 







15. 언프리티 랩스타2 를 보려고 클릭을 했습니다만.. 역시 3분 미리보기... 급 우울...

구매하기를 누르면 바로 볼 수 있죠..ㅎ

로그인을 안했다면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해서 tvn 온에어 무료 채널 보는 방법까지 살펴 보았는데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껴봅니다. 하다 못해 광고라도 여러편 보아야 하니...

그러니... 무료로 보는 것은 아니죠. 그래서 완전 사기라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건전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약간의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맞지요.





.


그래도 돈 내고 보기에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아프리카TV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하면 볼 수 있는 것들이 꽤 있지요. 물론 실시간은 어렵구요.^^ 

최소 몇 시간내지 하루가 지나야 보실 수 있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