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엄청 좋네요. - 무료로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시는데 실시간 tv를 시청하고 싶으나 여건상 그렇지 못할 때가 많더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거기에다가 무료라니... 이런 사이트 개발하신 분들은 복 받을 겁니다. 





< 킹자료실 >

http://www.jaro.kr/










중요한 것은...

무료 실시간 tv보기 사이트에서는 TVN을 맘껏 볼 수 있다는....

아무런 제약없이 간단히 회원가입하고 로그인만 하면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죠.

.



1.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킹자료실의 메인 화면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생겼지요. 다른 곳들은 찾아 들어가기에 너무 복잡해요.

자세히 보면... 실시간 TV보기에 관련된 메뉴가 없어요. 로그인 해야 보입니다. 그러기 위해 회원가입을 해야겠지요.

회원가입도 인증 절차가 없습니다. 그 말은 자기가 맘대로 정보를 넣어도 된다는 이야기지요





2.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킹자료실의 회원가입페이지입니다. 

내 정보넣기 싶다싶으면 아무거나 써 넣으면 됩니다. 그 대신 잘 기억하셔야겠지요. 





3.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킹자료실에 로그인 한 모습니다. 

실시간 TV 메뉴가 생겼네요.ㅋㅋㅋㅋㅋ





4. 실시간 TV를 클릭하니까

인기채널로 바로 TVN이 잡혀있군요. 아주 좋아요.

인기채널, 에브리온TV, 아프리카TV, 일본방송까지.. 완전 대박.

KBS, MBC, SBS 3사 지상파 방송이 실시간으로 나오는 군요...

거기에 EBS 등등 교육방송, 케이블 방송, 지역방송 다수가 나오고요.






5. KBS가 나오고 있네요.




6. SBS 방송도 나오고....






7. EBS방송도... 아이들과 싸우며 볼 필요가 없어졌군요..ㅎㅎㅎ






8. YTN방송까지 실시간으로....





9. 영어방송도 나옵니다. 




10. 에브리온 채널 약 128개나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대박이죠.





11. 아프리카tv도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킹자료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vj들의 방송을 보실 수 있겠네요.






12. 마지막으로 일본의 다양한 방송 채널을 나옵니다 








이상으로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킹자료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디서든지 컴퓨터만 있으면 시청이 가능하네요.

일단.. 인터페이스가 간단해서 복잡하지 않아 좋네요. 딱 필요한 것만 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다 필요없고.. TVN만 나오면 되지욬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