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pdf를 이용한 pdf ppt 변환 대박 쉽게 하기. 강추!!


오늘은 small pdf를 이용한 pdf ppt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df로 만들어진 자료를 급히 ppt로 써야할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럴 때 당황하지 않고 small pdf를 기억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small pdf를 만든 회사의 한국어 번역 슬로건이 참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PDF가 쉬워지도록 만드는 일, 저희는 이 일을 사랑합니다."

이건 프로들만이 가질 수 있는 마인드인데.. 역시 프로인가 봅니다. 거기에 small pdf가 무료라고 자랑스러워 하기까지 하네요. 얘네들 참 대단합니다. 











지금부터 사용법을 알아보지요.



1. 포털에서 small pdf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사이트 카테고리에 small pdf사이트가 딱 뜨죠.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2. 영어로 된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예쁘게 대자인을 한것 같아요.

보기도 아주 좋고.... 여기서 우리가 해야할 일은 pdf ppt변환을 하는 겁니다. 

그런데 영어라 좀 불편하죠. 그런 분들은 우측 하단의 언어 바꾸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3. 여러 나라의 언어를 지원해 주네요. 참 친절도 하셔요.ㅋㅋㅋ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어 줍니다. 





4. 한국어로 바꾸니 요렇게 나오네요. 슬로건 멋져요!!!

small pdf에서 pdf ppt 변환만 하는게 아니죠. 다양합니다.

다음 포스팅에 계속해서 다른 메뉴들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 small pdf에서 우리가 하려던 pdf ppt 변환을 클릭하면 파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파일선택을 클릭해서 찾아보기로 해당 파일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6. 저는 pdf 파일을 드롭해서 만들어 보도록 하죠.

탐색기에서 해당파일이 있는 폴더로 가서 왼쪽 마우스로 클릭을 한 상태로 주황색 부분에 끌어다 놓습니다. 






7. 업로드와 함께 pdf ppt 변환이 시작됩니다. 속도도 장난 아니게 빠르게 나오죠.

순식간에 변환이 되서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






8. 변환이 끝나면 small pdf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습니다. 

만약 다시 하고 싶다 싶으면 '다시 시작하기'클릭.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이 됩니다.







9. pdf ppt변환을 마치고 다운로드 폴더에 가보니 요렇게 ppt 파일로 변환 되어 있네요.











다음의 내용은 small pdf에서 자신의 사이트를 소개한 내용입니다. 

일단 보안 부분에 있어서 신뢰가 가네요.^^






PDF 파일을 PPT로 변환하는 방법

먼저 PDF를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간단히 '파일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온라인에서 파일이 자동으로 변환되며, 변환 작업이 완료된 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PDF 파워포인트 고품질 변환

PDF에서 PPT로 변환하는 작업은 아주 복잡합니다. 가능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저희 Smallpdf는 최고의 변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Solid Documents사와 파트너 제휴를 맺었습니다.


빠르고 쉬운 변환 작업!

PDF 파일이 프레젠테이션 형식이라면, 변환 작업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변환을 시도해보시고, 눈으로 그 결과를 직접 확인하세요.


안전 제일!

개인정보가 신경쓰이신다구요? 고객의 개인정보는 저희에게도 소중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변환 작업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서버에서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저희의 개인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운용시스템에서 가능

모든 컴퓨터에서 PDF를 PPT로 변환 - 사용중인 운용 시스템과 상관 없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전체

사용자의 파일 작업은 저희 클라우드의 서버에서 진행되므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어떤 프로그램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전적으로 무료라는 것, 놀랍지 않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