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부터 열심히 움직였더니 몸에 열이 오르는 군요.

무기력한 것보다는 나은 것 같네요.^^  제가 제일 참을 수 없는 것이 무기력한 것이 거든요...ㅎ

오늘 명언을 함께 나누고자 준비해 보았습니다.


현자들의 말을 듣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우울한 마음이 사라지고 마음에 힘을 얻습니다. 긍정적인 명언들을 통해 명품인생이 되는 계기가 되면 더욱 좋겠지요.

자신에게 꼭 필요한 명언들을 발견하시길...








[긍정적인 명언모음 베스트20] 힐링이 저절로 되는 인생명언




1. 아트 버크윌드

텔레비전은 한 가지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다. 바로 두 번째 페이지가 없다는 것이다.



2. 보리스 파스테르나

사람은 살려고 태어나는 것이지 인생을 준비하려고 태어나는 것은 아니다.

인생 그 자체, 인생의 현상, 인생이 가져다 주는 선물은 숨이 막히도록 진지하다!



3. 벤자민 디즈렐리

훌륭한 여행가들이 흔히 그렇듯이 나는 내가 기억하는 것보다 많은 것을 보았고 또한 본 것보다 많은 것을 기억한다.



4. 벤자민 디즈렐리

첫사랑이 신비로운 것은 우리가 그것이 끝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5. 벤자민 프랭크린

사람들은 고용되었을 때 최상의 만족을 느낀다







6. 베티 프리단

전통적인 여성의 모습대로 살지 않게 되었을 때 그녀는 비로소 자신이

여자임을 즐겁게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



7. 크리스토퍼 말로우

전쟁을 처음 생각해낸 자는 저주를 받을지어다.



8. 샤를르 드골

정치가는 자신이 한 말을 믿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믿으면 놀랜다.



9. C.S. 루이스

이타적이라는 말을 할 때 여자는 주로 남을 대신해 고생하는 것을 뜻하며 남자는 남에게 고통을 주지 않는 것을 뜻한다. 그래서 각기 서로 근본적으로 이기적이라 생각한다.



10. 샤를르 페기

자유는 용기에 근거를 둔 제도이다.







11. 찰스 M. 슐츠

행복이란 포근한 강아지 한 마리다.



12. 공자

사람이 먼 일을 생각하지 않으면 바로 앞에 슬픔이 닥치는 법이다.



13. 칼 세이건

사람은 지성적 존재이므로 당연히 지성을 사용할 때 기쁨을 느낀다. 이런 의미에서 두뇌는 근육과 같은 성격을 갖는다. 두뇌를 사용할 때 우리는 기분이 매우 좋다. 이해한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14. 찰스 다윈

인간은 고상한 품격을 갖고 신과 같은 지성으로 태양계의 움직임과 구성을 간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 몸 속에는 아직도 지울 수 없는 미천한 근본의 흔적을 지니고 있다.



15. 크리스티 매튜슨

승리하면 조금 배울 수 있고 패배하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16. 에드워드 기본

나는 혼자 있을 때 가장 외롭지 않았다.



17. 에드워드 기본

바람과 파도는 항상 가장 유능한 항해자의 편에 선다.



18. 에릭 프롬

스스로를 신뢰하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들에게 성실할 수 있다.



19. 이디스 워튼

빛을 퍼뜨릴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촛불이 되거나 또는 그것을 비추는 거울이 되는 것이다.



20. 엘리자베스 케이디 스탠튼

우리는 모든 남자와 여자가 평등하게 태어났음을 자명한 진실로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