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도현 나는 나비 악보, 가사, 듣기 - 피아노악보, pdf악보입니다. 영원한 피터팬 ㅋ






언제나 젊은 오빠... 락스피릿... 영원한 피터팬.... 등 

다양한 느낌을 선사하는 윤도현 씨의 나는 나비 악보입니다. 자주 불렀던 곡이기도 하고 어린 친구들에게 가르쳤던 곡이기도 한데요.


윤도현 '나는 나비', '사랑했나봐' 이 두 곡이 개인적으로 애착이 가는군요.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락이라는 장르를 만나서 더 빛을 발하더군요. 남성적인 보이스에 핏대 세워가며 부르는 열정적인 무대는 가히 압권입니다. ^^




나는나비.pdf

















음악하는 활동들을 보면 시원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재미있기도 하고 마치 착한(?) 악동을 같기도 하고.... 

열정이 넘치는 윤도현 밴드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죠. ㅋㅋㅋ


윤도현의 '나는 나비', '사랑했나봐'라는 곡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또 초등학교, 중학교 애기들이 축제 때 많이 부르더라구요. 지들이 언제 사랑을 해봤다고...ㅋㅋㅋ

안 올라가는 곳이 있는데 억지로 부르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웃기던지요....ㅋㅋㅋㅋ











 < 윤도현 '나는 나비'  >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 벗어 한 번 두 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제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워워 우우우 워우워어어어 
워우워어 우우 워우워워어어 워어





윤도현 '나는 나비' 즐거운 연주 되시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