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시간 tv 무료 보기 - 무료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한 사이트, 완전 킹왕짱 좋아.



몇 날을 찾아 헤메다가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실시간 tv 무료 보기 정말 힘드네요. 요즘 응답하라 1988이 완전 떴잖아요. 그래서 어떻게든 보려고 애를 쓰지만 시간이 잘 맞지 않을 때가 있지요.

그럴 때는 바로 가차없이 이동하면서 볼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TV를 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겠지요. 물론 컴퓨터로 TV보기도 준비....ㅋ





어쨌든....

여기 저기 다 찾아 헤멨는데...

티빙에서도 보기 힘들고...


오늘 꽃 집을 갔는데 아주머니께서 컴퓨터로 TV를 보기 계시는 것이 아닙니까  ㅎㅎㅎㅎ

그래서 자세히 봐 두었지요....

유료냐고 물어보니까 무료 TV보기 사이트라 하더군요.

바로 주소를 기억해 두고 와서 들어가봤습니다.  





http://www.jaro.kr





바로 킹자료실... 와우.. 진짜 완전 죽여요.  tvn 온에어는 당연히 나오고.. 뭐.. 보고 싶은 채널은 다 있어요.. 

sbs방송, mbc방송, kbs방송, ebs방송, ytn방송, jtbc방송, cnn방송... 등....

거기에 아프리카TV, 에브리온TV, 일본TV까지.. 후.... 

이런 사이트가 있었다니... 근데 맨 처음 들어갔는데.. 사기인줄 알았어요....

인터페이스가 완전 간단한거 있죠... 회원가입도 아주 싱거워요.. 아주 좋아...ㅎ



<TV 무료 보는 방법? 무료TV, 무료채널 보기 >




1. 킹자료실 (http://www.jaro.kr) 사이트로 이동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세히 보신 분들은 이상하게 느끼실 겁니다. 실시간 TV보기 메뉴가 없네요???  ㅎㅎㅎㅎ 숨겨져 있는 겁니다. 

로그인 하면 나타납니다. 

저도 맨 처음에 깜빡 속았다니까요..




2. 회원가입 페이지입니다. 뭐... 복잡하게 인증 그런 것 없습니다. 이름도 실명 안 넣어도 됩니다. 자기소개도 간단히.. 몇 글자...ㅎ

그리고 확인 클릭




3. 로그인하게 되면 <실시간 TV>메뉴가 보이게 됩니다. 글구... 바로 인기채널이 나오죠... TVN이 나옵니다. 





4. 진정한 tvn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죠. ㅎㅎㅎㅎㅎ 




5. 에브리오TV가 나오고 있는 모습니다. 킹자료실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하지 않아요...






6. 요즘 많이들 보시죠.. 아프리카TV 이것도 마찬가지.. 하단에 메뉴를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7. 거기에 일본 방송까지.. 와우.. 안되는 게 뭐니????

이런 사이트 만드신 분들 복 받을 겁니다. 





이 모든 게.. 무료라는 사실.. 진정한 공유죠..ㅎ

무료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를 찾아 헤멘 보람이 있군요. 

간단한 인터페이스 아주 맘에 들어요..ㅎ


재밌게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