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식욕억제방법 best3  - 다이어트 끝판왕








겨울이라고 이제는 아침 온도가 영하권에에 머물고 있네요. 

낮에는 조금 기온이 올라가서 따뜻하지만 그래도 수도권은 10도 미만의 온도군요.

겨울철일수록 움직임이 없다보니 몸이 둔해지죠.

결국은 체지방에 축적되고 마는 것입니다. ㅠㅠ


겨울이 지나고 나면 곰이 되어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겨울에 다이어트에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몇가지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빼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시고...

그나마 부작용이 없고 잘 빠진다는 것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식단조절이 기본이죠.

그런데... 역시 먹는 것을 앞에 두고 참는다는 것은 보통의 일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식욕억제방법을 찾으십니다. 











식욕억제방법 best1 - 식욕억제제를 이용한 방법 (효과 빠른 다이어트약)


시중에 나와있는 식욕억제제들이 있습니다. 

식욕억제방법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애처롭기까지 하지요. 식욕억제를 위해 그릇을 바꾸어 보기도 하고... 먹는 양을 줄이기 위함이죠.

저도 다 해봤습니다.  근데 어느 순간엔가 밥 양이 조금씩 더 늘더라구요... 아님 반찬을 더 많이 먹던가...ㅠㅠ

간편하게 식욕억제제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모두가 걱정하는 요요가 문제지요. 조심 조심.. 조절해가면서 사용하시길... 하지만 어느 누구도 막을 수 업습니다. 다이어트!!!


원리는 알고 먹어야지요?

중추성과 말초성 두가지가 있습니다. 중추흥분성의 아드레날린 작용제(암페타민, 메타암페타민등)가 중추성으로 말초성의 것으로서 소화관 기능을 저하시키는 약물(아트로핀, 스코폴라민 등), 혈당을 상승해 위운동을 억제하는 글루카곤 등이 있다고 하네요. 

뭔 말인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소화기관기능 저하, 위운동 억제... 요 두가지 기능을 하는군요...



웰모어웰 엑스플렉스라는 식욕억제제, 나이트번이라는 체지방분해제 두가지를 추천합니다.

엑스플렉스는 말 그대로 식욕을 억제하고. 나이트 번은 우리 몸의 체지방을 분해하죠. 정량을 지켜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식욕억제방법 best2 - 식욕억제에 자신이 없다면 먹어도 살찌지 않는 방법 : 가르시니아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식욕억제를 할 수 없다면 흡수율을 줄이는 것이죠.

한국인의 주식 탄수화물로 인해 체지방이 늘어난다는 연구결과가 있었습니다. 그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면 되는데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의 약 80%가 배출된다고 합니다. 이것만 꾸준히 먹어주어도 확실한 효과가 있음을 경험했지요.

더 희소식은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는 겁니다.




가르시니아 부작용 없어 효과가 대박! 효과빠른다이어트약 강추!! >








다이어트약들이 많이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저렴하면서도 확실한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죠.

식욕억제방법이 여러가지 있지만....

식욕을 참을 수 없다면 가르시니아를 강력 추천합니다.  여러 제품들이 나와 있습니다만....

저는 약사와 닷컴에서 판매하는 감량공주를 사용합니다. 정량을 지켜 사용해 주세요.









식욕억제방법 best3  - 식욕억제 요가 :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


역시 고전적인 방법이 빠질 수 없죠.

위의 방법들과 함께 운동을 병행한다면 효과가 더 좋겠지요.

힘든 운동은 패스, 공감 많이 차지하는 운동 패스,....


식욕억제방법으로 좋은 요가가 있습니다.

동영상 올려드리니 식욕억제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3주만에 10kg을 뺄 수 있다니... 놀라운 다이어트!! 개구리킥,스커트자세,아톰플랭크,짐볼암풀다운 >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요가 1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요가 2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요가 3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요가 4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고 정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무엇보다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

다이어트에 성공하셔서 예쁘고 멋진 분들 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