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악보 - 피아노악보, 가사 , 듣기, 삘 팍 오네요.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시련을 겪고 있는 연인들이 들으면 참 비참할 만한 곡이 아닌가 싶네요.

윤하씨의 빠른 곡들은 힘이 넘치는데 이런 곡들은 느낌이 팍팍 오네요.

오늘 선곡한 곡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의 동영상은 이소라의 두번째 프로포즈에서 라이브로 부른 영상인데요.

예쁘게 입고 나오셨네요. 다른 곡들에서는 볼 수 없는 여성스러움이라 할까요???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pdf 악보와 이미지 악보로 준비했습니다. 즐연하시길...^^









윤하-오늘 헤어졌어요.pdf




추천글

 

  * 윤하 비밀번호486 악보 - 피아노악보, 가사, 듣기 완전 레전드!!!

  * 윤하 혜성 악보 - 피아노 악보, 가사, 듣기를 준비했어요. 즐연하시길...

  * 윤하 노래모음 - OST모음 듣기, 학교2015, 피노키오, 별에서 온 그대, 직장의 신, 신의, 심야식당, 개인의 취향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듣기>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가사>


새하얀 머플러에 얼굴을 묻고

붉어진 눈을 깜빡이며 널 기다렸어

무슨 얘길 하고픈지 그 말

알것도 같은데 모르겠어


머쓱한 눈인사에 목이 메이고

한발 물러선 우리 둘 공간에 눈물 터지고

화가 나서 소리치듯 가란 내 말에

벌써 넌 아주 멀리 달아나 버렸어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내 맘 알것 같다면 옆에서 같이 울어줘요

나는 안되나봐요 역시 아닌가봐요

얼마나 더 울어야 제대로 사랑할까요


귓가엔 심장소리 크게 울리고

지운 니 번호 지울수록 더욱 또렷해지고

언제부터 어디부터 멀어진건지

분명히 어제까진 날 사랑했는데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내 맘 알것 같다면 옆에서 같이 울어줘요

나는 안되나봐요 역시 아닌가봐요

얼마나 더 울어야 제대로 사랑할까요

참 좋았어 너무 좋아서 더 아프죠

사랑에 또 속은 내가 미워


그냥 나오지 말걸 그냥 아프다 할걸

우리 사랑한 기억 그게 널 붙잡아 줄텐데

너는 내일을 살고 나는 오늘을 살아

아무도 아무것도 날 웃게할수는 없어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내 맘 알것 같다면 옆에서 같이 울어줘요

나는 안되나봐요 역시 아닌가봐요 

얼마나 (더 울어야) 제대로 사랑 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