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유 좋은날 악보 - pdf악보도 있고 JPG파일로도 준비했습니다.^^

 

요즘 한참 이슈가 되고 있지요... 제제 때문이죠.

이외수씨가 한 마디 했더군요...    "제가 한마디 거들었던 이유는, 원작자의 입장을 전혀 고려치 않은 감상자의 표현이 때로는 원작자의 의도에 먹칠을 하는 횡포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였다"며 "횡포까지 자유가 될 수는 없다는 뜻이다. 거두절미하고 이쯤에서 논쟁을 끝내자"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누구든(원저작자든, 재해석자든, 음악을 듣는 이든) 도덕적, 윤리적 선을 넘지 않아야겠습니다.

 

 

아이유 좋은날.pdf
다운로드

 

 

 

 

 

 

 

 

 

 

 

 

 

 

아이유 좋은날

 

 

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파란건지 
오늘따라 왜 바람은 또 완벽한지 
그냥 모르는척 하나 못들은척 
지워버린척 딴 얘길 시작할까 
아무 말 못하게 입맞출까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새로 바뀐 내 머리가 별로였는지 
입고 나왔던 옷이 실수였던건지 
아직 모르는척 기억 안 나는척 
아무 일없던것처럼 굴어볼까 
그냥 나가자고 얘기할까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휴~ 어떡해) 

이런 나를 보고 그런 슬픈 말은 하지 말아요 
철 없는 건지 조금 둔한건지 믿을 수가 없는걸요 

눈물은 나오는데 활짝 웃어 
네 앞을 막고서 막 크게 웃어 
내가 왜 이러는지 부끄럼도 없는지 
자존심은 곱게 접어 하늘 위로 
한 번도 못했던 말 어쩌면 다신 못할 바로 그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아이쿠, 하나 둘) 
I'm in my dream 

(It's too beautiful beautiful day) 
(Make it a good day) 
(Just don't make me cry)
이렇게 좋은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