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곡 봄이 오는 소리 피아노 악보입니다. 

많이 불려지고 있는 곡입니다.

이상목 작시, 황덕식 작곡

 

듣고 있으면 정말 봄이 오는 것 같은 느낌의 곡입니다. 가사도 아름답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맨 아래 하트♡와 구독부탁드립니다~~~

봄이오는소리.pdf
0.27MB

 

<봄이 오는 소리 가사입니다.>

 

촉촉히 물을 긷는 미루나무 가지에도

연두빛 망울들이 눈을 뜨는 새 순에도

 

그대 사랑의 체온이 무채색 꽃이 되어

두고 온 겨울의 빛깔로 하얗게 젖어 갈 때

 

내 작은 가슴에 살며시 피어 나는 봄의 소리 그리움으로

수줍게 다가오는 초록 빛 꿈을 꾼다

 

가녀린 여인의 젖은 고운 치마 자락에도

떡갈나무 숲을 돌아 불어 오는 바람에도

 

그대 사랑의 체온이 초록 화살이 되어

두고 온 겨울의 빛깔로 잔설처럼 묻혀 갈 때

 

내 작은 가슴에 살며시 피어 나는 봄의 소리

그리움으로 수줍게 다가오는 초록 빛 꿈을 꾼다

 

 

 

   추천글 
- 미녀와 야수 ost 피아노악보, beauty and the beast,무료피아노악보, 존 레전드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불러서 화제가 되었던 곡을 피아노연주를 위해 재탄생했어요.
- 겨울왕국2 ost, 보여줘 피아노악보, Show Yourself 피아노악보, 보여줘 악보, Frozen 2 ost, 피아노악보, 치기쉬운피아노악보, pdf악보, 무료악보입니다.
- 피아노치기 좋은 피아노악보 best of best ~~ 쉬운피아노악보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즐겨찾기 한 피아노악보 위주로 선곡을 했습니다.
- 히사이조, 기쿠지로의 여름 OST 피아노악보, Summer 악보, 치기쉬운피아노악보, 무료피아노악보, 악보무료다운로드, pdf악보
- 라라랜드피아노악보 입니다. 무료악보 / 피아노악보, 라라랜드 ost - Mia & sebastian's Theme pdf 악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