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문산을 오고 가는 이들의 시장끼를 달래주는 고바우 설렁탕 집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었지만 금방 설렁탕을 먹을 수 있었네요.

설렁탕 국물이 일단 끝내 줍니다. 진국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거기에 국수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것.

배고픔을 달래기에는 안성맞춤 이었습니다. 서울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게 느껴지더군요.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무어보다 마치 동네 주민들이 모여서 설렁탕집을 운영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고바우설렁탕 양평맛집 - 국수,밥 무한리필 설렁탕 국물 끝판왕!

 

 

 

 

 

 

 

 

 

들어서니 이렇게 큰 간판이 떡하니 서 있네요.ㅎ

 

 

 

입구에는 퍼 먹을 수 있는 물인지는 모르겠지만 요런 소품도 있고....

 

 

예전의 고바우설렁탕집 인것 같네요.

 

 

 

 

 식사하는 곳에 가니 사기 그릇들이 장식되어 있구요.

 

 

 

 국수사리와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이게 제일 맘에 들더군욬ㅋㅋ

 

 

 

 밥과 국수 사리를 남기지 말아달라는 부탁의 말.. ㅎ

 

 

 

 원산지와 가격표가 떡 벽에 붙어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이게 다입니다.

 

 

 

설렁탕에 살코기가 듬뿍 들어갔네요...ㅎ

 

 

 

 

 

 

 

 

 

고바우 설렁탕곰탕,설렁탕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광탄리 83-1

 

 

8,000원 고바우 설렁탕(보통)  
 10,000원  고바우 설렁탕(특)  
 30,000원  수육(대)  
 20,000원  수육(소) 

 

 

 

강원도 횡성의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설렁탕 전문점입니다. 
소머리와 사골 잡뼈, 지육을 넣고 푹 고와낸 국물에 고기양을 푸짐하게 넣은 설렁탕이 대표 메뉴이지요. 소고기 수육과 어린이용 설렁탕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메뉴는 없습니다. 오로지 설렁탕 관련 음식만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