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df jpg변환사이트- 스몰피디에프 smallpdf  엄청 쉽게 변환되요^^

[스몰피디에프]smallpdf 라는 사이트인데요.. 참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더라구요. 

pdf압축, ppt pdf변환, jpg pdf변환, 엑셀 pdf변환, pdf 엑셀변환 pdf합치기, pdf분할, pdf잠금해제 등이 가능합니다. 

완전 만능이라니까요...ㅎ








추천

  * small pdf를 이용한 pdf ppt 변환 대박 쉽게 하기. 강추!!

  * pdf뷰어- 아크로벳리더 최신버전 다운로드 : 이보다 좋을수는 없다.

  * pdf to jpg - pdf jpg 변환 프로그램 - 엄청 간단하고 쉽네요. 강추!!

  * small pdf를 이용한 pdf ppt 변환 대박 쉽게 하기. 강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스몰피디에프(smallpdf )라고 검색을 합니다.


그럼 사이트 카테고리에 딸랑 하나 나오죠... 'smallpdf'라고... 바로 클릭!












http://smallpdf.com






1. 포털에서 "스몰피디에프"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사이트 카테고리에 small pdf사이트가 나오죠.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하단에 언어선택을 할 수 있는데 여기서 한국어로 바꾸어 주고 작업을 시작합닏. 

pdf jpg변환을 선택합니다. 


스몰피디에프(smallpdf ) 변환 사이트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pdf압축, ppt pdf변환, jpg pdf변환, 엑셀 pdf변환, pdf 엑셀변환 pdf합치기, pdf분할, pdf잠금해제.. 등.

여기서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pdf jpg변환입니다. 다른 것들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요.






3. 클릭을 하면 요런 화면이 나오죠. 드롭해서 파일을 갖다 놓을 수도 있고 직접 탐색기를 통해 파일을 선택할 수 도 있습니다.








4. 탐색기에 있는 pdf파일을 드래그해서 드롭하기에 갔다 놓습니다. 



자... 위와 같이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드롭해서 갔다 놓습니다. 아님 파일 선택을 클릭해서 직접 찾아도 되고요.

편한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5. jpg pdf 변환을 위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전체페이지 변환'를 클릭하면 pdf파일 전체의 내용이 변환됩니다. 






6. 미리보기를 보여주고 zip파일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죠. 다운로드 클릭.




원본 pdf파일이 있던 곳에 가보시면 압축된 이미지 파일이 있습니다. 

압축을 풀어서 사용하시면  스몰피디에프(smallpdf)끝!!!


참 쉽죠잉~~~











http://smallpdf.com













반응형
댓글